본문 바로가기
  • True knowledge exists in knowing that you know nothing. -Socrates-
ETC/수상

제 1회 세종대 SW 해커톤 수상 (장려상)

by intadd 2016. 12. 29.

 

 

 

안녕하세요

2016년 12월 20일 09:00~ 21일 09:00까지 교내 해커톤 대회가 있었습니다.

 

 

팀별로 참여하여 24시간 동안 '세종대 캠퍼스' 라는 큰 주제로 서비스를 개발하는 해커톤이 열렸습니다.

 

 

주제는 당일날 발표해주셨습니다.

 

 

대회는 당일 오후 10시 1차 예선을 심사했고, 통과한 팀은

본선에 진출하여 다음날 오후 9시까지 개발하는 형식으로 진행 됐습니다.

 

 

저는 동아리 신입생 동기(2명)와 동아리 선배 한분과 함께 참여했습니다.

 

 

 

 

보급품인데요 매우 풍족한 지원을 받으면서 개발했습니다. (밥도 엄청 맛있고 좋았습니다.)

 

 

 

저희 팀 (과로오버플로우)은 캠퍼스 내에서 위험한 상황, 경비 호출 상황시

거리가 가장 가까운 경비원을 호출해주는 웹 (어플) 서비스를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client 측의 호출 이구여

 

이것은 경비원 측의 호출 대기 및 호출 상황입니다.

 

 

 

이 동영상은 여러 경비들이 호출대기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거리의 최소값을 구하여  최단 거리의 경비원과 연결해주는 동영상입니다.

 

 

 

팀명을 정말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잠깐 쉬는 시간 때 사진입니다. ㅎㅎ)

 

다들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같이 나갑시다.

 

 

 

 

 

후기 )

교내 대회가 처음이라 수상을 기대하지는 않았는데, 운이 좋게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일단 개발 과정이 너무 재미있었고, 좋은 경험이 된 것 같습니다. 막상 수상을 하니까 아쉽더라고요 은상이 크크 아무튼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ETC > 수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yer7 CTF  (0) 2016.09.10

댓글